Hadhramis는 원래 ‘죽음의 계곡’을 의미하는 Hadharamaut에서 왔으며, 오사마 빈 라덴과 알 카에다의 고향이다. 예멘 동부에 있는 이 지역은 매우 고립되어 있으며, 사람들은 복음을 들을 기회가 거의 없다. 이 거대한 Hadhramaut주에는 가장 보수적인 이슬람 그룹이 있으며, 많은 무슬림들이 이러한 보수적인 이슬람을 실천하고 있으며, 많은 극단주의자들이 이곳으로 왔다.

경건한 무슬림들, 유명한 시인들 그리고 친절한 사람들로서 Hadhrami인은 유명하며, 그들은 유명하며 매우 비싼 어두운 색깔의 아카시아꿀, 대추 그리고 다른 맛있는 음식과 함께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좋아한다.

Hadhrami 베두윈족은 부자가 되었고, 무역과 여행 그리고 지금은 전 아라비아반도, 사우디 아라비아, 두바이 그리고 걸프만에 살고 있다.
Hadhrami 사업가들은 이 지역에서 이슬람을 퍼뜨리고 동아프리카, 이도 및 인도네시아를 넘어서 까지 영향력을 발휘했다.

Hadhrami 베두인 족은 부자가되어 무역과 여행을 시작했으며 현재 많은 사람들이 아라비아 반도, 사우디 아라비아, 두바이 그리고 걸프만에 살고 있습니다. Hadhrami 사업가들은이 지역에서 이슬람을 퍼 뜨리고 동 아프리카, 인도 및 인도네시아를 넘어서까지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오늘날 예멘에서 일어나고 있는 내전과 기근 그리고 이슬람주의자들의 문제들로 인해 부유한 걸프만 구가들과 남부 예멘의 Hadhramaut 주와의 사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많은 Hadhramai인들은 걸프 연안의 나라들에서 일 자리를 잃었다. 그들은 더 많은 자유를 갈망하며 다른 곳에서 해결책을 찾기 시작했다.

Hamoudi는 그의 마을에서 중요한 사람이다. 그는 구원자로서의 에수님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으며, 비밀 신자로서 예수님을 따르기 시작했다. 그의 새로운 신앙을 나누는 것은 Hamoudi를 어려움에 빠뜨렸지만 그러나 그는 예수님을 계속해서 따르고 있다. 바라기는 그는 자신의 풍성한 삶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게 되길 기대한다.

Hadhrami인들은 그들의 손님을 유명한 어두운 색깔의 아카시아 꿀과 함께 그들의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도제목

  1. 예멘에서의 전쟁, 폭력, 기근 그리고 콜레라 전염병등 모든 재난이 끝아나고 사라지도록 기도하자.
  2. 죽음의 골짜기의 사람들이 풍성한 삶의 소망을 갖게 되도록 기도하자. (요한복음 10장10절)
    •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3. 많은 Hadhrami 사업가들이 예수님에 대한 꿈과 환상을 갖게 되며 이들의 영향력이 이 지역에 복음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되도록 기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