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가 석유로 유명 해지기 전에는, 고대 진주 다이빙으로 명성이있었다. 특별히 5 월에서 9 월까지 dhows (전통적인 항해하는 배)가 진주를 찾아 남자를 태우고 아라비안 걸프로 행했다. 다이버들은 목숨을 걸고 긴 하루에 50 회의 다이빙을 수행했다.

이러한 잠수하는 시기가 끝난 후 모든 수입은 선장과 선원들이 함께 나누었고, 그러나 대부분의 선원(다이버)들은 자신들의 힘들고 위험했던 작업들을 나타내는 작은 금액을 받았다. 이러한 이들의 빈곤에도 불구하고 에미레이트인은 낫선 손님에게 최소한 3일동안 조차 음식, 음료, 숙소를 제공하는 차고 넘치는 환대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러나 지난 40년 동안의 사회의 급속한 발전은 많은 것을 바꾸어 놓았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과대한 환대는 아직도 간직되고 있다. 잘 꾸며진 majlis (응접실) 값자기 방문할 손님을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손님을 존중하는 의미로 dates(중동의 대추), 견과류, 커피, 차 및 정성스럽게 장식된 아름다운 그릇이 제공되는 것은 일반적인 것이다.

이제는 이전의 가난에서 벗어나 손님에게 풍오롭게 대접할 수 있게 되었다. 에미레이트인들은 자신들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전혀 꿈꾸지 못했던 가장 좋은 건물들과 서비스의 현대사회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7개의 에미레이트 주민들은 영적은 가난하다.

굴 안에서 진주를 찾는 확률은 1,000명 중 한 명이다. 그러나 에미레이트인들이 예수님의 제자 비율은 더 낮아서 50,000명 중 1명 미만이다. 그러나 에미레이트인들이 자신들의 삶을 변화시킬 영원한 보물인 엄청난 가치가 있는 진주를 찿기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할 수 있다.

“가난에도 불구하고, 에미레이트인들은 자신들의 풍성한 환대를 자랑스러워한다. ”

기도제목

  1. 요에미레이트인들이 마태복음 13장45-46절의 상인을 좋아한다. 이들이 어떠한 댓가를 치르더라도 하나님의 왕국을 추구하게 되도록 기도하자.
  2. 지역의 소수 그리스도인들이 담대하게 가족들과 친구에게 복음을 나누게 되도록 기도하자. 그리고 이 나라에 살고있는 많은 외국인 신자들이 에미리트인들에게 복음을 나눌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기도하자.
  3. 아랍 에미레이트가 이 지역에서 빛과 축복이 되도록 기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