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은 성경과 예수님에 대하여 무엇이라고 말하는가?

수라50-51(46-47) 선지자가 말하길, 마리아의 아들이 예수역시 자신들의 걸음을 따른다고 주장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이 하나님 앞에서 밝혀졌으며, 우리는 그분에게 어떤 점에서 복음은 지침과 빛임을 고백했고, 이러한 것이 악의 지배를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침과 훈계를 주는 토라 (율법) 에서도 드러나 있다고 주장했다. 악에 살아가는 사람처럼 알라가 게시한 것에 의해서가 아닌 알라가 그들에게 계시한 다른 것에 의해 복음의 사람들이 심판 받도록 하자! 

수라 4:162(164) 알라는 모세에게 직접 말씀하셨다. 모세는 성경의 처음 다섯 책을 기록했다고 모하메드는 기록했다. 

수라3:40(45) 기록되길, 오 마리아여! 알라는 너희들에게 말씀의 기쁜 소식, 메시아, 예수, 마리아의 아들, 세상에서 유명한 그분을 보내준다. 그후 이들 중의 한명이 가까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코란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시길 알아 앞에서 너희들의 의무를 다하라 그리고 나에게 복종하라. 알라는 나의 주님이시며, 너희들의 주님이시다.수라 3:50-51(44) 

수라19:31(30)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나는 알라의 종이다. 그는 성경을 나에게 주었고, 선지자로 나를 세우셨다.

우리가 알고 있는 예수님은 실패한 선지자가 아니시다. 왜냐하면 코란은 예수님이 의인이다라고 말하고 있으며, 성경 역시 예수님의 의로우심을 말하고 있다. 우리는 모하메드가 그의 생애 중(AD 600년)에 읽었던 성경은 오늘날 우리가 지니고 있는 바로 그 성경임을 믿고 있다. 무하메드가 태어나기 수백년 전에 기록되었던 성경의 사본들(1948년 팔레스타인에서 발견된 사해사본)이 발견되었다. 이 옛날 조상들의 성경과 우리가 오늘날 지니고 있던 성경을 비교해 볼 때 어떤 변형도 찾을 수 없다. 하나님은 자신의 말씀을 어떤 변형으로부터 보호하셨던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미래를 예언한다. 예수님은 예언은 우리의 일생을 지닌다고 말씀하셨다. 예를들어 마태복음 24장14절에서 예수님은 그분이 우리에게 가르치셨던 복음이온 세계에 전파될 것이라고 2000년 전에 예언하셨다. 최근까지도 이것은 완성되지 않았었다. 그러나 오늘날 공산주의 나라들과 전세계에 예수님의 복음이 전파되어졌다. 

코란이 말하는 우리가 반듯이 순종해야 하는 복음이란 무엇인가? 

요한복음 14장6절에서 예수님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갈자가 없느니라.”고 말씀하셨다. 우리의 구원에 있어서 예수님의 중요성은 사도행전 2장37-41절에 나타나 있다. 유대인들인 자신들의 죄를 고백한 후 사도 베드로에게 자신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물었다. 베드로는 너희 모든 사람들은 회개하고 너희들의 죄를 용서 받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으라고 말했다. 

예수님은 너와 너의 자녀들 그리고 멀리 있는 하나님께서 부르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다른 많은 말들과 함께 그는 그들에게 경고했으며, 그들과 함께 기뻐했다. 멸망하는 세대로부터 너희 자신들을 구원하라. 세례를 받으라는 그분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이 그 당시 3천명을 넘었다. 그들은 사도들의 가르침과 그들을 따르는데, 그리고 떡을 때고 기도하는 일에 자신들을 헌신했다. 

예수님은 세관원이었던 마태에게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셨고, 그는 즉시 시무실에서 떠나 예수님을 쫓았다. 예수님은 어부에게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셨고, 그들의 그물과 배를 버려두고 즉시 예수님을 따랐다. 오늘날 예수님은 당신에게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신다. 당신의 응답은 무엇인가? 

예수님을 따른다는 의미는 우리의 죄의 오랜 생활에서 돌아서서 하나님을 위한 삶을 추구하는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나처럼 나는 분명한 죄인이라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 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위해 좋은 소식을 갖고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그리스도 안에 있다면, 그는 새로운 창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가 버린 것이다. 모든 것이 새롭게 된 것이다.(고린도후서 5장17절).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께 갈 때 그분은 우리의 죄를 깨끗하게 씻어 주시며, 우리에게 무엇이 옳은 것인지를 갈구하는 새로운 마음을 주신다. 이것이 당신이 어떻게 올바르게 살아갈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악한 마음을 변화 시켜 주실 것이다. 

회개와 세례는 중요한 조치이다. 그러나 이것이 없이는 우리에게 희망이 없다. 예수님은 너희들의 회개함이 없이는 너희들은 망하는 사람들과 같다고 말씀하셨다.(누가복음 13장3-5절) 

만약 당신이 예수님을 이미 따랐다면 당신은 아래의 기도를 할 수 있다. 

“하늘에 계신 하나님 나는 오늘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에게 나아옵니다. 나는 당신께서 나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으며 3일만에 다시 살아나신 것을 믿습니다. 나는 죄인임을 고백합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나를 용서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나에게 무엇이 옳은지를 추구하는 새로운 마음을 주시기 바랍니다. 나를 당신이 어떻게 되길 원하는 바로 그 사람으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내 삶을 당신에게 헌신하며 나는 당신을 신뢰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만약 당신이 위의 기도문을 동의하고 기도를 했다면 당신의 죄는 용서 받았다! 그리고 당신은 영생을 얻었다! “내가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요한일서 5장13절). 이제 당신은 하나님과 함께 하는 당신의 걸음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것이 필요하다. 경주에 참가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그 경주를 반듯이 마쳐야 한다. 그리고 그리스도안에서 당신의 형제. 자매, 부모, 친구들을 도울 필요도 있다.

< 지 침 >

  • 매일 매일 성경을 읽으라!
  • 최소한 15분식 예수님의 이름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라!
  • 진정한 마음으로 기도하라!
  • 다른 사람들에게 예수님에 대하여 말하라!
  • 일주일 최소한 한번씩 다른 그리스도인을 만나 함께 교제하며 기도하고 격려하라!

하나님께서 당신을 도우실 것이다.
“너희 속에 착한 일을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것이다”(빌립보서 1장6절).♡

(from : Kerby Rials)